본문 바로가기

사진

[180213] 원주윈터댄싱카니발 차지연 배우님 공연 사진

사진을... 싹 다... 바꿔버렸습니다...

 

다시 보니까 차 언니가 눈 많이 맞춰주셨네...

 

언니 그렇게 쳐다보시면 저는...

 

차 언니 짱이다 진짜...

눈빛 하나로 나란 넘 울린다...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뜨겁게 이어가자는 분위기롴ㅋㅋㅋㅋㅋ 힐을 벗으셨닼ㅋㅋㅋㅋㅋㅋ

그리고 담배가게 아가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들어가실 때 세상 발랄하게 들어가벌이심 ㅠㅅㅠ

언니 제가 그거 합니다. 사랑이요...

 

저 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원주를 처음와보신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그래서 공연 전주에 새로 산 옷이라고 하셨ㅋㅋㅋㅋㅋㅋㅋ

 

고훈정 배우님도 찍었는데

차 언니보다 사진들이 더 많이 날아가서... 눙물